스포츠 베팅

스포츠 베팅 전략에 대한 인사이더의 가이드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팀에 맹목적으로 돈을 거는 것에 지쳤습니까? 스포츠 베팅 전략에 대한 이 내부자의 가이드 이상은 아닙니다. NAT은 업계 전문가와 베테랑들이 제공하는 최고의 팁과 요령을 정리하여 귀사의 성공 가능성을 높여 드립니다. 초보자든 숙련된 프로든 이 가이드는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그러니 앉아서 메모를 하고 전에 없던 스포츠 베팅의 세계를 지배할 준비를 하세요!

스포츠 베팅 소개

스포츠 베팅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포츠에 또 다른 수준의 흥미를 더할 수 있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기를 시작하기 전에 스포츠 베팅의 기본과 베팅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전략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스포츠 베팅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베팅 유형을 포함하여 스포츠 베팅의 기본 사항을 다룰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스포츠에 베팅할 때 이기는 내기를 선택하는 방법과 돈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줄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 게임 워치 파티에 약간의 양념을 추가하고 싶거나 베팅 게임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킬 준비가 되어 있는 경우, 이 가이드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베팅 유형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내기에는 몇 가지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종류의 내기는 돈줄 내기입니다. 이것은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유형의 내기입니다. 이것은 한 팀이 몇 점 차로 이기거나 지는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오버/언더 베팅은 게임의 총 점수가 끝날지 일정량 이하가 될 지에 대한 베팅입니다.

프로포즈 내기는 스포츠 베팅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어떤 선수가 첫 터치다운을 득점할 것인지와 같은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일어날 일들에 대한 내기입니다.

확률 분석 방법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승산을 분석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돈줄을 보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약한 것에 걸면 당신이 이길 수 있는 것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200이고 마이애미 돌핀스가 +180이면 100달러를 받으려면 패트리어츠에 200달러를 걸어야 하는 반면 돌핀스에 100달러를 걸면 180달러가 순익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이 경우 패트리어츠가 20점 차로 이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불화를 바라보는 또 다른 방법은 포인트 스프레드를 통해서입니다. 이는 우승후보 팀이 몇 점 차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패트리어츠가 -7이고 돌핀스가 +7이면 패트리어츠가 7점 차로 이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트리어츠에 대한 내기가 승리하기 위해서는 7점 이상 차이로 승리해야 합니다. 반대로, 돌핀스에 대한 내기는 이기는 내기가 되려면 그들이 7점 미만으로 지기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한 게임에서 점수를 획득한 총 점수(오버/언더)를 확인하여 승산을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패트리어츠-돌핀스의 오버/언더가 47이면 오즈메이커들은 게임에서 47점 이하의 점수를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버에 베팅하고 48점 이상이 되면,

자금관리전략

스포츠에 베팅할 때 명심해야 할 중요한 돈 관리 전략들이 많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잃을 수 있는 돈으로만 베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팅 활동에 예산을 책정하고 이를 고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스포츠 베팅은 돈을 버는 방법이 아니라 오락의 한 형태로 여겨져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여러분이 쉽게 지는 금액에만 베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내기를 하기 전에 항상 숙제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팀, 선수, 그리고 매치업을 조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 산포 이해

포인트 스프레드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그것들은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인트 스프레드는 정확히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 기사에서는 포인트 스프레드의 기본 사항과 포인트 스프레드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기본적으로 경기장을 고르게 하기 위해 팀에 적용되는 핸디캡입니다. 예를 들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버팔로 빌즈를 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패트리어츠는 일반적으로 더 나은 팀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7.5점의 점수 스프레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즉, 패트리어츠를 가져간 사람들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8점 이상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Bills는 +7.5의 포인트 스프레드가 주어질 것입니다. 즉, 최대 7포인트까지 손실을 볼 수 있지만 여전히 스프레드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내기가 “푸시”(동점)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최종 점수가 정확히 패트리어츠 28, Bills 21이어야 합니다. 만약 최종 점수가 패트리어츠 27, Bills 24와 같은 것으로 끝나면 패트리어츠를 가져간 내기 선수가 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확산을 커버했지만, 충분한 점수 차로 승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은 부정적인 점수 차이를 가질 것이고, 약한 사람들은 긍정적인 점수 차이를 가질 것입니다. 또한 모든 게임에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유형의 내기

스포츠 경기에 걸 수 있는 다양한 내기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종류의 내기는 돈줄인데, 이것은 어느 팀이 게임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돈줄 내기는 보통 100달러를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걸어야 하는지를 나타내는 -200 또는 +350과 같은 비율로 표현됩니다.

다른 일반적인 유형의 내기는 포인트 스프레드입니다. 이것은 특정 팀의 승리 가능성에 대한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이 7점 차로 이길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더 나은 팀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7점 이상의 점수 차로 게임을 이겨야 합니다. 만약 그 팀이 6점 차이로만 이기면, 승자들은 그들의 내기에서 지게 될 것입니다. 보다: 토토레드.

일반적인 내기의 마지막 유형은 총 베팅이며, 이는 게임에서 점수를 얻을 총 포인트 수에 대한 베팅입니다. 이 내기는 45점 이상/이하와 같은 특정 숫자보다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또한, 놀이, 티저, 그리고 소품과 같은 스포츠 행사에 넣을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내기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내기는 일반적으로 더 복잡하며 경험이 풍부한 내기꾼만이 시도해야 합니다.

뱅크롤 관리 팁

만약 여러분이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자가 되고 싶다면, 확실한 은행 운영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베팅 활동을 위한 예산을 정하고 고수하세요.

2. 당신이 잃을 수 있는 만큼만 베팅하세요.

3. 미리 정해진 베팅 한도를 고수하여 손실을 쫓지 않습니다.

4. 당신의 은행 계좌로 규율을 준수하고, 감정이 당신의 베팅 결정을 좌우하지 않도록 하라.

5. 정기적으로 베팅을 검토하고 필요에 따라 뱅크롤 관리 전략을 조정합니다.

내기 전에 팀 조사하기

스포츠 베팅과 관련해서는 연구가 핵심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베팅하고 있는 팀의 최근 폼부터 부상자 명단에 이르기까지 그들에 대해 알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 베팅으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진심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다른 투자처럼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내기를 하기 전에 숙제를 하고 팀을 조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팀을 조사할 때 살펴봐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최근 양식: 그 팀은 최근에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연승 중입니까, 아니면 연패 중입니까?

부상자 명단: 부상자는 누구이며, 그것이 팀의 성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직접 기록: 그 두 팀은 과거에 어떻게 서로를 상대로 경기를 펼쳤습니까?

날씨 조건: 날씨가 경기에 영향을 미칠까요?

이것들은 팀을 조사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들 중 일부일 뿐입니다. 시간을 들여 숙제를 함으로써, 여러분은 정보에 입각한 수익성 있는 내기를 할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결론

스포츠에 베팅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확실한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다른 말을 하는 사람은 당신을 속이려고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포츠에 돈을 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건전한 전략을 개발하고 그것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스포츠 베팅 전략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전략을 찾아 고수하는 것입니다. 성공을 위한 마법의 공식은 없지만, 연구를 수행하고 약간의 시행착오를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성공하지 못하는 것보다 더 자주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하려면 승부 전략을 찾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기꺼이 투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을 위해 기꺼이 일한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