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스포츠 베팅 확률과 그 확률을 읽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에 돈을 거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확률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떤 내기를 하고 어떤 내기를 넘겨야 할지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스포츠 베팅에 관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스포츠 베팅 확률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들을 어떻게 읽을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승산, 승산의 작동 방식 및 승산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기사가 끝날 때까지, 여러분은 스포츠 베팅 확률이 어떻게 작용하고 그것들이 여러분의 도박 결정을 안내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잘 이해해야 합니다.

스포츠 베팅 확률 소개

스포츠 베팅 확률은 처음에는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이해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생각은 확률이 어떤 일이 일어날 확률을 나타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팀이 이길 확률이 2대 1이라면, 그것은 그 팀이 이길 확률이 2/3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다 totowiki.net.

내기에서 당신의 잠재적인 당첨금을 계산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거는 확률과 금액을 알아야 합니다. 오즈는 일반적으로 분수(예: 2-1)로 표현되지만 소수(예: 3.0)로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내기에서 당신의 잠재적인 승리를 계산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베팅하는 금액에 십진법의 승산을 곱합니다. 따라서 3.0 확률의 팀에 100달러를 걸면 300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3 x 100 = 300).

스포츠 베팅 확률은 항상 변화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여론, 부상, 날씨, 그리고 다양한 다른 요인들에 따라 변동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최신 뉴스와 정보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승산의 종류

내기를 할 때 마주치게 되는 스포츠 베팅 확률은 크게 10진법, 소수점법, 미국식 세 가지가 있습니다. 소수점 오즈는 유럽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오즈 유형인 반면, 소수점 오즈는 영국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미국의 오즈는 라스베가스에서 사용되며 유럽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십진법은 원래의 지분을 포함하여 내기에서 이길 경우 받을 돈의 양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십진법 승산이 2.00인 경우 베팅한 $1마다 $2를 받게 됩니다. 십진법의 승산이 3.00이면 베팅한 $1마다 $3를 받게 됩니다.

소수 확률은 원래 지분을 제외하고 내기에서 이기면 받을 돈의 양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분수 승산이 1/2이면 베팅한 $2마다 $1을 받게 됩니다. 분수 확률이 2/1이면 베팅한 $1마다 $2를 받게 됩니다.

미국의 승산은 일정 금액의 돈을 얻기 위해 당신이 베팅해야 하는 돈의 양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승산이 +100이면 100달러를 걸어야 100달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미국의 승산이 -200이라면, 당신은 100달러를 따기 위해 200달러를 걸어야 할 것입니다.

다양한 베팅 유형 이해

스포츠 베팅 시 베팅할 수 있는 주요 유형은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합계(오버/언더) 세 가지입니다. 돈줄 내기는 단순히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베팅 필드를 균등하게 하기 위해 핸디캡 팀을 포함합니다. 총 베팅은 게임의 최종 점수가 특정 숫자보다 많거나 적을 것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스포츠 베팅 확률을 보면 일반적으로 두 가지 형식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식 또는 십진법입니다. 미국의 승산은 양수 또는 음수로 표현되는 반면, 십진수의 승산은 항상 양수로 표현됩니다. 긍정적인 미국의 확률은 100달러를 걸면 얼마나 많은 돈을 얻을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반면, 부정적인 미국의 확률은 100달러를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걸어야 하는지를 나타냅니다. 10진수 승산은 1달러를 걸면 총 상금이 얼마인지를 나타냅니다.

이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내기와 스포츠 베팅 확률을 읽는 방법을 알게 되었으니,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내기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지급액 계산 방법

스포츠 베팅 확률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승산은 단순히 사건이 발생할 확률을 나타내는 방법입니다. 승산이 높을수록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반대로, 승산이 낮을수록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이 문제를 해결했으므로, 배당금을 계산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두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즉, 내기의 확률과 당신이 거는 돈의 양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승산을 10진수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자(위의 숫자)를 분모(아래의 숫자)로 나누는 것만으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승산이 3/1인 경우 3을 1로 나누면 3.0이 됩니다.

승산의 십진수 형식이 되면 지분에 십진수 승산을 곱하여 배당금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의 3/1 예를 사용하여 100달러를 지불했다면 300달러(100 x 3.0)가 지급됩니다.

스포츠 베팅 확률을 읽고 해석하기 위한 팁

당신이 스포츠에 돈을 걸면, 당신은 효과적으로 내기를 하는 것입니다. 그 스포츠 북은 각 게임에 대한 선이나 승산을 정하고, 여러분은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 돈을 걸 것인지 약한 게임에 돈을 걸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스포츠 베팅 확률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베팅 확률을 읽고 해석하는 것은 처음에는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일단 여러분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게 되면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다양한 유형의 승산을 알아보세요.

스포츠 베팅 확률에는 크게 10진수, 소수점, 머니라인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십진법은 온라인 베팅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승산이며, 베팅할 때마다 1달러당 당첨되는 금액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십진수 승산이 2.00인 경우 베팅한 $1마다 $2를 획득합니다.

소수 확률은 덜 흔하지만 오프라인 베팅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베팅한 1달러에 대해 당신이 이길 돈의 양을 표현하지만, 그것들은 소수가 아닌 분수로 표현됩니다. 예를 들어, 분수 승산이 1/5이면 5달러마다 1달러를 획득합니다.

돈줄 확률은 미식축구와 농구 베팅에서 더 자주 사용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어느 정도의 돈을 따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걸어야 하는지를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머니라인 확률이 +300이면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베팅 및 확률의 예

스포츠 경기에 걸 수 있는 베팅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 베팅과 관련된 확률은 특정 결과가 발생할 확률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은 다양한 베팅 및 관련 확률의 몇 가지 예입니다:

-머니라인 내기: 이것은 어느 팀이 경기에서 완전히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승산은 양수 또는 음수로 표시되며, 선호하는 팀은 짝수 미만의 승산이 있습니다(예: -200은 100달러를 획득하기 위해 200달러를 걸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이것은 특정 팀의 승리에 대한 내기입니다. 승산은 포인트 스프레드로 표시됩니다(예: +7은 선호하는 팀이 베팅에서 이기려면 7점 이상 이겨야 함을 의미합니다).

-총 베팅: 이것은 양 팀이 경기에서 획득한 총 득점 수에 대한 내기입니다. 승산은 양수 또는 음수로 표시됩니다(예: -110은 100달러에 당첨되려면 110달러를 걸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선물 내기: 이것은 어떤 팀이 특정 챔피언십이나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것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승산은 양수 또는 음수로 표시됩니다(예: +1000은 1,000달러에 당첨되려면 100달러를 걸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결론

스포츠 베팅에 관해서는 확률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승산은 특정 결과가 발생할 확률을 나타내며, 승산을 올바르게 읽으면 어떤 베팅을 할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에 사용되는 오즈는 크게 10진수, 소수점, 그리고 미국산 세 종류가 있습니다. 십진수 승산은 가장 이해하기 쉽고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을 십진수로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십진수 승산이 2.00이면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50%임을 의미합니다. 분수 승산은 영국에서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을 분수로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부분 승산이 1/2이면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50%임을 의미합니다. 미국의 승산은 덜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여전히 이해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값은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을 양수 또는 음수로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미국 확률 +200은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50%임을 의미합니다.

이제 스포츠 베팅 확률을 읽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이해했으므로 더 현명한 베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